일상 생활/리뷰 맛집

나의 가벼운 학습지! 성인 영어 학습지를 하고 있습니다.

Callie 2020. 9. 12.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영어 공부하고 있는

 

성인 영어 학습지인 나의 가벼운 학습지!

 

 

 

유튜브 광고에 영어학습에 관한 광고가 많이 떴었는데

 

그중에 김영철이 나오는 나의 가벼운 학습지 광고가 나오는데

 

CM송이... 중독이 되었습니다.

 

마침 다른 자격증 공부를 끝내고 영어공부를 하긴 해야 했어서

 

어떤 식으로, 뭘 어떻게 공부를 할까 고민하던 중

 

이 광고를 보고... 이거다!!! 해서

 

질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원 원 원 원 ~ 원 윅 원 북 ~

 

하루 동안 잊을만하면 광고가 나와서

 

하루 종일 저 가사가 머릿속을 떠나질 않았네요ㅠㅠ

 

광고 너무 잘 만든 거 같아요.

 

광고의 힘은 대단합니다!

 

 

1주에 1권이라는 타이틀이 참 맘에 들었어요.

 

직장인으로 부담도 안 가고, 습관을 만들어주는 챌린지라

 

에이~ 1주에 1권이면 충분히 하지

 

라는 마음으로 샀더랬죠. ㅋㅋㅋㅋ

 

 

하지만...

 

역시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아요.

 

시작은 창대했으나...ㅋㅋㅋㅋ

 

처음에 몇 주는 꾸준히 잘하다가

 

1권의 분량이 많지 않아 1시간 정도면 끝나

 

이번 주에 안 하면 다음 주에 두 권하면 되지

 

라는 생각으로 서서히 밀리기 시작하고

 

그렇게 몇 달이 지났다고 한다....

 

 

문법적인 내용들이 잘 담겨있어서 좋으나

 

1주에 1권이면 사실 기억 안 나요...ㅠㅠ

 

제가 대충 공부해서 그럴 수도 있어요.

 

저는 영어회화를 하기 위해 산 학습지이지만

 

회화보단 문법 위주인 학습지입니다.

 

 

학습지가 주차별로 나눠져 있어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좋아요.

 

내용 구성은 나쁘지 않은 거 같지만

 

홈페이지에 책 미리보기가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한 번 살펴보기 실 권합니다.

 

저는 막상 받아서 해보니 그다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우선 저에겐 48주 차의 학습지가 쌓여있어

 

다 하긴 해야죠.....ㅋㅋㅋ

 

매달 학습지 값이 나가고 있습니다ㅠㅠ

 

 

영어 이외에도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도 있습니다.

 

영어보다는 아예 기초가 없는 다른 외국어를 하는 게

 

더 재밌을 거 같아요.

 

제가 영어 신청할 때는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밖에 없었는데

 

어느새 다른 언어들이 많아졌네요.

 

스페인어도 배우면 좋다던데.....ㅎㅎ

 

 

저는 3월에 배송받아 현재 14주 차까지 했으며...

 

다시 정신 차리고 1주에 1권 또는 2권을 지키면서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